렌트카 세차 후 반납????

렌트카 세차 후 반납????

jinho22 4 1276

벤을 렌트해서 한국에서 온 친구들이랑 캐년 투어 다녀왔는데요, 

흙먼지로 차가 많이 더러워 졌어요.

혹시 세차하고 반납 해야될까요? 더럽다고 추가 차지 하려나요???

렌트는 처음이라;;;


4 Comments
woojin 2024.03.11 14:47  
맞아요.. 게스만 채우시면 알아서 세차 합니다.
jinho22 2024.03.11 19:19  
괜히 걱정 했네요 ㅎ 감사합니다.
퐁듀 2024.03.11 14:36  
세차안하셔도돼요. 게스만 처음에 채워졌던 만큼 채우고 반납하세요.
jinho22 2024.03.11 19:20  
괜히 걱정 했습니다. 댓글 감사해요.ㅎ
맨위로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