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오 호텔 안에 강식당 괜찮나요?

리오 호텔 안에 강식당 괜찮나요?

sports12 5 1018

리오 호텔 안에 강식당 가보신 분들 어떠셨나요??


5 Comments
hadam 2024.03.20 17:40  
저는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. 일단 고기 질이 너무 좋고 비싸긴 한데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!
sports12 2024.03.20 22:02  
후기 감사합니다.
maylee 2024.03.20 17:31  
제가 느끼기엔 비싸긴 했는데 나쁘지는 않았어요.
babara78 2024.03.20 14:52  
비싸고 맛 없어요.
sports12 2024.03.20 22:03  
말이 반반이라 직접 가서 먹어봐야 겠어요 ㅋ
맨위로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