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스터 킴 토푸 다녀왔어요!
cococha
3
807
2024.03.08 13:30
얼마전 여기 맛집 추천에 올라왔길래 마스터킴 토푸 다녀와 봤어요.
해물파전 특이하게 네모로 부쳐서 나오는데 두껍고 해물도 가득하고 맛있었고
보쌈은 고기가 좀 드라이 되서 퍽퍽했어요. 보쌈은 다음엔 안 시킬듯..
육개장은 양도 많고 칼칼하고 건더기 많고 맛있었습니다.
메뉴판 보니 다른 한식당에 비해 전체적으로 저렴한 것 같았고 즉석 떡볶이가 있었는데 담에 한번 트라이 해보려구요
담에 또 갈 것 같습니다.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