빵코 오픈했나요?

빵코 오픈했나요?

joomi 3 799

저번에 갔을 때 일시로 문을 닫았었는데 저희집에서 빵코까지 가려면 30분은 가야하거든요.. 헛걸음 하기 싫어서 여쭤봅니다.

전화는 안받네요..

3 Comments
song2 2024.02.05 13:32  
아직도요? 빵코 맛있었는데..ㅠㅠ
빨간장미 2024.02.04 20:58  
어제 가봤는데 문 여전히 닫혀있었어요ㅜ
seoh 2024.02.04 12:08  
저도 궁금하네요!
포토 제목
맨위로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