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아이가 초2인데 베가스에 6월-7월말 사이에 이사를 가요.. 학교 등록에 관한 질문 있어요..

저희 아이가 초2인데 베가스에 6월-7월말 사이에 이사를 가요.. 학교 등록에 관한 질문 있어요..

minkyung 2 1272

저희 아이가 초등학교 2학년인데 베가스에 6월말-7월말 사이에 이사를 가게 됐어요.

집은 정해지긴 했지만 다른 사람이 살고 있어서 저희가 계약하고 하는게 6월-7월말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.

이 때 가더라도 학교에 등록 할 수 있나요?

그리고 또 한개의 질문이 있는데 홈스쿨이 점수가 너무 낮고 리뷰가 너무 안좋은데 6월에서 7월말에 가더라도

다른 학교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


2 Comments
kangju 2024.01.19 11:59  
아이 학교를 개학 일주일전에 등록했고 저 역시 코사로 등록했어요..
jooon 2024.01.19 11:50  
홈스쿨에 등록할 수 있어요.. 그런데 베가스에는 cosa 라는 프로그램이 있으니까 학교들을 알아보세요!
포토 제목
맨위로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