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아이가 초2인데 베가스에 6월-7월말 사이에 이사를 가요.. 학교 등록에 관한 질문 있어요..
minkyung
2
1272
2024.01.19 07:22
저희 아이가 초등학교 2학년인데 베가스에 6월말-7월말 사이에 이사를 가게 됐어요.
집은 정해지긴 했지만 다른 사람이 살고 있어서 저희가 계약하고 하는게 6월-7월말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.
이 때 가더라도 학교에 등록 할 수 있나요?
그리고 또 한개의 질문이 있는데 홈스쿨이 점수가 너무 낮고 리뷰가 너무 안좋은데 6월에서 7월말에 가더라도
다른 학교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







